부동산 마케팅 정보

네이버 부동산 매물등록과 더불어 아실을 활용하는 방법

엔팁마케터 2023. 5. 27. 19:11

개업공인중개사의 네이버 매물등록 외에 아실을 잘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 드립니다.


 

1. 네이버 매물등록 및 네이버 매물 아실로 자동 연동

네이버 매물등록하는 싸이트 아실 외 이실장, 매경부동산, 부동산뱅크, 부동산써브, 한경부동산 등 많은 싸이트가 있으나 아실은 네이버에 올라가 있는 매물이 자동 연동되는 시스템이라 어떤 싸이트를 쓰시던지 아실로 자동연동이 됩니다. 그러므로 특별히 아실에 매물등록을 따로 하지 않아도 아실 웹과 웹싸이트에는 노출이 되며 많은 시간을 절약하여 퀄리티 있는 광고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아실에서 직접 매물등록하여 네이버 부동산에 매물을 올리는 것도 가능하니 충분히 잘 활용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2. 전국 모든 단지의 점유형태 및 실거래가 쉽게 확인

전국에 있는 모든 공동주택(아파트, 오피스텔, 연립빌라 등)의 점유형태와 실거래가를 한눈에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처럼 단지를 선택하시고 각 호실을 클릭하면 자세히 볼 수 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3. 전국 모든 매물의 거래이력을 한눈에 확인

아래처럼 단지 선택 후 거래이력 버튼을 누르면 자세히 나오니 확인하시고 상담에 조금 더 전문적으로 임할 수 있습니다. 아실 앱에서도 확인가능하나 아무래도 PC가 글씨도 크고 보기가 편할 것입니다.

아실 싸이트


4. 쉬운 등기발급 및 소유자 성을 빠르게 확인

부동산등기 탭을 누르시고 단지선택 후 아래처럼 호실을 클릭하면 소유자 성을 바로 볼 수 있고 등기부등본이 필요하시면 바로 발급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싸이트 동시에 같이 열어놓고 왔다 갔다 하며 복잡하게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5. 클릭 한 번으로 매물정보를 알림톡 전송

단지 관심설정이나 최근단지를 검색한 고객에게 신규매물, 추천매물, 급매물에 대한 매물정보를 알림톡으로 쉽게 보낼 수가 있으니 홍보를 좀 더 편하고 폭넓게 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기본은 폭넓은 노출과 설득이므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실 싸이트

추가적인 기능들은 연락 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아실을 설명하며 상담하다 보면 다 싸이트 앱과 같을 것이라는 고정관념에 처음에는 잘 이해를 못 하시는 개업공인중개사 사장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유를 몇 가지 들어보겠습니다.

1. 기본적으로 온라인 세대가 아니어서 부동산 온라인 마케팅과 친근하지 않아 매물광고 하는 것이 비용이 아깝다고 생각하기에 귀를 열지 않음

2. 유사한 타 회사 앱과 웹싸이트에 대한 불신

3. 경기가 좋지 않아 거래 자체가 안 되는 현상에 의해 의욕상실

 

이처럼 충분히 이해가 되는 상황이지만 자세히 설명 들어보고 결정을 하시는 게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실 겁니다.

현재는 마케팅이 기획보다 더 중요한 역할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마케터에게 직접 상담 후 상황에 맞는 플랫폼을 제안받아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부동산 마케팅 전문가 확인하는 법

1. 경험과 전문성을 대화를 통해 확인하세요.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세요.

2. 창의성과 적극성 등 마인드가 중요합니다.

한 예로 A와 B가 낚시를 갔는데 오랜 시간 끝에 물고기 한 마리를 잡았다고 가정해 보세요.

그 순간 A와 B는 다른 생각을 할 것입니다.

A: 어떻게 하면 좀 더 빨리 더 많이 잡을 수 있을까?

B: 어떻게 하면 저 물고기를 더 많이 가질 수 있을까?

아무래도 A를 선택하는 게 낫겠지요. 

3 더불어 가성비도 꼼꼼히 비교해 보세요. (단순히 금액이 아닌 가성비입니다.) 전문가의 역량과 결과물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전문가를 선택하세요.


이젠 부동산 마케팅의 전문성과 다양화는 필수입니다.

귀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연락 주시면 아실, 이실장, 부동산뱅크 등

여러 플랫폼과 함께 자세히 방문하여 설명드리고

또한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