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분양 입주탐방을 가입하여 네이버 부동산 단지정보에 중개소 사무실 단독으로 문의처로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모든 부동산을 입주장에 운영하는 공인중개사는 매물광고를 어떻게 하면 효율적인지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e분양 입주탐방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입주탐방이란?
e분양에서 현장확인 직원이 직접 촬영 및 자료를 수집하여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입주 단지 정보를 브랜드 블로그로 포스팅하여 문의처 제공으로 연락받을 공인중개사사무소 함께 네이버 부동산 단지정보에 단독으로 노출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입주탐방의 좋은 점
1. 네이버 부동산뿐만 아니라 여러 제휴채널로 인해 노출이 극대화됩니다.
2. 한 단지에 단 한분만 등록 가능하여 전문적이고 차별된 노출을 할 수가 있습니다.
3. 모든 매체가 모바일로도 노출이 연동되니 언제 어디서든 고객에게 노출이 됩니다.
네이버 부동산에서 입주탐방이 PC와 모바일에서 보이는 샘플
→아래 이미지처럼 클릭을 누르게 되면 브랜드 블로그 포스팅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래처럼 브랜드 포스팅 중간 그리고 끝부분에 상담받을 수 있는 중개소의 정보가 두 번 노출됩니다.
노출 제휴채널과 모바일 연동 샘플
→모바일로도 기본적으로 노출이 되며 네이버부동산, e분양, 하나원큐, 신한은행 쏠에 동시 노출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노출
→네이버 통합검색 시 브랜드 블로그 노출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부동산 매물광고는 이실장, 매경부동산, 아실, 부동산뱅크, 등 업체 플랫폼을 통해 광고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입주탐방, 현장리포트 등과 같이 다방면으로 노출이 가능합니다. 그중에서 전문적이고 가성비가 좋은 상품을 찾거나 직접 제작을 하는 방법이 있으나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노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시간과 돈을 절약하시길 바랍니다.
마케팅 전문가 고르는 법
1. 경험과 전문성을 대화를 통해 확인하고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세요.
2. 창의성과 적극성이 있는지 파악합니다.
광고는 계속 변화하기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3 더불어 가성비도 꼼꼼히 비교 문의 해보세요.
전문가의 역량과 결과물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전문가를 선택하세요.
이젠 부동산 마케팅의 전문성과 다양화는 필수입니다.
연락 주시면 자세히 방문하여 설명드리고
또한 쭉 함께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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